증권사리포트
>>성인용 브랜드 수요 증가로 포트폴리오 변화 중
-민감성 피부 케어에 대한 니즈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로 더마코스메틱 제품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 중에는 네오팜이 있다,
-ATOPALM 브랜드로 영유아용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절대적인 입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성인용 브랜드인 Real Barrier 와 ZEROID의
매출 성장 강세로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Real Barrier가 중국 킹킹그룹과 5년 간 독점 유통 계약(최소 수입 물량 체증하는 구조)을 맻어 3월과 5월에 발주가 있었고,
하반기에 매출 성장세가 본격작으로 높아질 전망이다.
-보유 브랜드 중 마진율이 가장 높은 ZEROID는 의료 실비 보험 혜택이 적용되는 MD라인을 런칭해 하반기 입점 효과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두 브랜드가수출과 오프라인 매출 증가를 견인할 예정이며, 올해 수출 실적은 94%YOY 증가한 52억원 달성이 무난할 것이다.
하향850 -3.27%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