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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프리미엄 브랜드 확대시대

HI투자증권 이상헌 20180625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별 카테고리 확대로 성장 추세
-과거에는 가격이나 품질과 같은 요인이 소비자 가치를 형성하는 주요 원인이었다면 현재는 디자인과 편의성,감성적 체험과 같은 서비스 요인이
추가되어 소비자 가치 개념이 복잡하게 발전하고 있다.
-따라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핵심은 소비자들이 기능을 소비하는 것을 넘어 가치를 소비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즉, 프리미엄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단순히 필요한 기능만을 제공하는데 그쳐서는 안되며 내가 무엇인가 뛰어난 가치를 소비하고 있다는 등의
새로운 영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프리미엄 브랜드는 소비자 가치 변화로 인하여 자동차에서 소형가전에 이르기까지 제품별 카테고리가 확대되면서 성장추세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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