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건조기 신규 출시로 대형가전 업체로의 도전
-독일 AEG (아에게, 일렉트로룩스 그룹)와 2년간의 공동개발을 통해 '바른 건조'를 표방한 건조기를 출시하였다. 8kg 용량, 울/실크/아웃도어
전용코스를 탑재했다.
-사전구매 예약에만 2,169명이 신청하여 초기 반응은 좋다. 건조기 시장 진출은 경쟁사보다는 가격은 낮고 성능은 강조하여 공기청정기,
제습기에 이은 '가성비 좋은' 대형가전으로의 비즈니스 확장을 의미한다.
-B2C제품으로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판매량은 좌우되겠으나 국내 건조기시장의 시장점유율 10%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하향130 +1.42%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