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2Q18 Review - 주요 고객의 부진을 신규로 만회
-18 년 2 분기 실적은 매출액 1 조 5,184 억원(YoY +10.6%), 영업이익 1,008 억원(YoY-1.8%, OPM 6.6%), 당기순이익 728 억원(YoY +5.0%,
NIM 4.%)을 기록했다.
-당초 중국과 미국에서 주요 고객사의 신차 및 부분변경 출시일정 변경으로 제한적인 매출성장을 예상했으나 Volkswagen 과 BMW, Tesla,
FCA 등 신규고객향 납품이 증가하며 전년 동기 대비 높은 외형성장을 보였다.
-영업이익은 매출증대에도 불구하고, 리스회계변경에 따른 상각비 증가와 일회성요인(140 억원)인 1)미국의 알루미늄 관세 판정과 제한적인
판가전가, 2)북미 연구소 이전비용 등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감소하였다.
-신규수주는1 분기 이후로도 7월말까지 친환경 부품과 신규고객 중심으로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Re-win 191/ New-win 270 백만달러).
하향10 +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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