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Facts : 1분기 주택거래 호조에도 부진한 실적
-2분기 별도 매출은 전년대비 0.4% 감소했으나 별도 영업이익은 19% 감소했다.
-지난 4분기부터 B2C 매출이 역성장을 지속하며 영업이익률이 성수기임에도 5.6%에 머물렀다. B2C 매출은 지난 2개 분기 보였던 최악에서는
벗어났지만 4월 양도세 중과 시행을 앞두고 1분기 주택매매거래가 크게 늘어났음을 감안하면 다소 실망스럽다.
-인테리어 가구 매출은 전년대비 9%, 부엌유통은 6% 감소했다.
-연결실적은 감사보고서 발간 이후 확인 가능한데 중국법인 영업적자를 40억원으로 가정시, 연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6% 감소한 230억원
으로 추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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