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2018년 이후 2팀의 군입대, 중국 등 3개의 신인 그룹 데뷔
2017년 매출액/영업이익은 각각 1,167억원(+28% YoY)/31억원(흑전, OPM 3%), 자회사 애드컬쳐는 각각 333억원/6억원을 기록했다. 매출 비중은 음악 37%, 출연료 35%, 기타 28%이다. 2017년 콘서트 관객 수는 약 45만명이며, 가수별로는 CNBLUE/FTISLAND 비중이 약 87%, 지역별로는 일본이 약 67%를 기록했다. 지배주주순이익은 70억원의 적자를 기록했는데, 자회사 애드컬쳐의 영업권 평가손상차손이 대부분이다. 2018년에는 중국 아이돌 1팀, 국내 남자/여자 각각 1팀씩 데뷔가 계획되어 있다.
하향50 -1.13%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