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2 분기, 모든 국내 유통 채널 매출 성장세 지속. 수출>홈쇼핑>온라인>로드샵 으로 추정.
수출 : 17 년 연간 y-y +60% 이상 매출 성장 가능. 대규모 증설로 약점 보완.
홈쇼핑/온라인 : 홈쇼핑 호조세 지속. 온라인 다소 둔화되나 우려할 수준 아님.
로드샵 : 전체 매출 비중 32%. 부정적 영향 불가피하나, 신규 고객사 확대 및 기존 고객사 제품군 확대로 매출 성장 기조는 유지중
2Q17E, 화장품 ODM 업종 내 독보적인 성장세 지속
2 분기, 일부 채널의 성장 폭이 다소 축소되긴 했어도 여전히 모든 국내 유통 채널별 매출액이 성장세에 있다. 수출(매출비중 32%) : 2017 년 연간 y-y +60% 이상의 매출 성장이 가능한 상황이다. 신규 고객사의 확대 및 기존 고객사로의 제품군 확대가 지속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와의 거래에 있어서 제품 Quality 만큼이나 Capa 가 중요한데, 현재 1 억개/년의 Capa 는 2017 년말 2.2 억개/년, 2018 년말 2.9 억개/년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동사의 유일한 약점으로 지목될 수 있었던 Capa 문제도 해결됨에 따라 수출물량은 중장기적으로 지속 확대될 것이다.
하향1,800 -4.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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