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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베터리 관련 주식들.... 일단 장기간 하락을 끝내고 어느정도 반등은 했지만
미래는 여전히 불투명하다 현대 기아차만 해도 모든 전기차 베터리를 한국기업이 생산
한 베터리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일부차종에서는 중국산 베터리를 사용한다
중국산 전기차 베터리를 중국차만 쓰는것이 아닐고 미국이나 유럽 일본의 전기차들
도 중국산베터리를 사용한다 물론 한국산 베터리도 사용한다
중국산 전기차는 절대로 한국산 전기차 베터리를 사용하지 않는다 중국의 전기차 생
산량이 한국의 현대와 기아의 전기차 생산량의 12 배가 넘는다 중국산 전기차 베터리
회사들이 구조조정을 해서 합병하면 규모의 경제상 한국의 베터리 기업들은 경쟁해볼
엄두도 못낼 정도로 커질수 밖에 없다
오로지 미국과 유럽이 중국을 견제해주기를 바랄수 밖에 없다 그러나 그들도 자국이익
이 우선이라 한국을 위해서 그들이 희생해 주지는 않는다 지나친 거품은 언젠가는 꺼질
수 밖에 없다 중국은 전기차 베터리의 모든 원료를 자급생산 하지만 한국은 중국에서 수
입하는 몇개의 품목이 있는데 중국이 안팔면 모든원료 자급자족이 어려워서 베터리를 생
산조차 할수가 없다
중국의 부동산이 망하는 바람에 중국내수시장이 엄청난 침체를 겪고 있고 수많은 상가들
이 문을닫고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들 조차도 문을 닫고 미국과 유럽국가들 및 중남미 국가들
과 인도네시아 까지도 중국에 높은 관세를 때리면서 막고 있지만 중국의 자동차와 휴대폰
가전제품 LNG선박 발주 등은 한국기업들의 시장을 갉아먹으면서 엄청난 속도로 성장중이다
한국의 조선업체들이 자랑하던 LNG선박 발주마져도 올해에는 중국으로 다넘어갔다 기존에
수주량과 군함정비 및 건조 아니면 조선소에 일감 수주가 어려울 지경이다
중국산 철강 제품 때문에 현대제철과 포스코 및 수많은 철강업체들은 타격을 받고 일부공
장들은 문을닫고 있다 중국산 화학제품들 때문에 롯데케미칼 뿐만 아니라 수많은 화학기
업들이 문을 닫거나 적자라도 줄이기 위해서 생산량을 대폭 감축하고 적자를 보는 기업들
이 수도없이 많다
중국은 한국의 산업부터 죽이자고 달려들고 있으며 한국이 하는 모든산업을 하고 있다 심지
어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하는 메모리반도체(D램) 시장을 급격히 자국반도체로 대체를 하
고 있으며 파운드리 반도체에서서도 생산량이 한국을 앞선지 오래되었다 물론 자동차나 가
전등 정밀도가 낮은 7나노 이상의 반도체 에서이지만 규모가 커면 질적인 발전이 뒤따라서 결
국 기술도 진보하게 되는데 중국은 한국의 파운드리 반도체 산업규모를 뛰어넘은지 오래 되
었다
그런와중엣도 대기업 발목만 잡을려고 드는 철없는 민0당 정치인 들을 보면 한숨밖에 안나온다
오로지 6.25시절 빨치산 남로당 의식밖에 없는것 같다 그런 정치인들을 찍어주는 국민들이 정
신을 차리지 않으면 이나라는 필리핀이나 베네수엘라 아르헨티나처럼 망해갈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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