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과자)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Q20 스낵 매출 전년 동기 대비8.9% 증가

메리츠종금증권 김정욱 20200608

(과자)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Q20 스낵 매출 전년 동기 대비8.9% 증가. 비스킷 매출 4.5% 증가. 코로나19에 따라 재택근무 확대되며 과자 수요 증가한 것으로 분석
(주류)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주류는 맥주, 다만 5년간 성장세는 와인이 맥주 대비 2배 높을 것으로 전망.'19~'24년 연평균 예상
성장률 맥주 3.2%, 와인 6.0%
(중국분유) 중국에서 '단백질 함유 특수 분유'로 속여 판매한 업체 200만위안(3.45억원)의 벌금 부과. 피해 유아들의 증상이 해당 분유로 인한
'대두증' 증상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평가를 제시
(풀무원) 1Q20 국내 냉동피자 점유율 20.7% 차지하며 2위등극. '19.12월 '노엣지 크러스트 피자' 출시하며 두 달만에100만판 판매.
1Q18 이후 지속 하향곡선을 그리던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풀무원이 진출한 4Q19이후 성장세로 전환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