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밀레니얼 세대 공략 시작

키움증권 박상준 20190826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밀레니얼 세대 공략 시작
-지난 16일부터 사흘간 'KCON 2019 LA'에 참가해 테이스트 비비고 부스를 운영
-여러 메뉴 중 현지 전략 제품인 '소고기야채 왕교자'와 '치킨아채 미니완탕'이 높은 인기
-향후에도 대중문화와 어우러지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비고'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
>>풀무원 ‘한국산 김치’, 미국 전역 1만개 매장 확보
-지난 6월 월마트 3900개 매장과 미국 동부 유통 업체 퍼블릭스 1100개 매장에 입점
-이번에 크로거와 세이프웨이, 푸드 라이언 등 5000개 매장에 추가 입점
-미국 20여 개 유통사의 대형 할인점, 슈퍼마켓,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는 성과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