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라면) 팔도 계절면 성수기 도래로 점유율 확대

메리츠종금증권 김정욱 20190702

(하이트진로) 6/29일 프랑스 파리에 팝업스토어 '코리아 스피릿 2019' 개최하는 등 유럽 시장 확대를 위한 마케팅 강화. 19.5월까지 유럽 국가 맥주 판매 전년 동기 대비 66.4%, 소주 판매 50.3% 증가
(라면) 팔도 계절면 성수기 도래로 점유율 확대. 1월 7% 에서 5월 12%로 상승. 동기간 농심 51%에서 50%, 오뚜기 28%에서 25%, 삼양 10.5%에서 10%로 변경. 괄도네넴띤 초기 500만개 한정판 모두 소진되며 500만개 추가 소진
(KT&G)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의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대도시(인천/ 대전/울산/광주/세종시/지방25개 도시)로 확대. 기존 판매 매장 3,577개 → 8,168개로 늘릴 계획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