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음식료

[음식료] (오뚜기) 9/6일 출시한 신제품 '쇠고기미역국 라면' 두 달 만에 판매 천만개 돌파

메리츠종금증권 김정욱 20190102

(담배) 담뱃갑 경고그림 2년 만에 전면 교체. 12/23일부터 출고되는 담뱃갑에 적용되며, 권련형 전자담배에도 경고그림 부착
(SPC삼립) '삼립호빵' 올해 시즌 매출 역대 최대치인 1000억원(소매기준) 달성 예상. 10월 한 달간 매출 전년 동월 대비 40% 증가
(CJ제일제당) 10월 리테일 기준 비비고 김치의 점유율 40% 기록 (종가집 42.9%). 17.12월 28.1% (종가집 49.8%) 감안 전년비 급성장
(담배) 편의점 POS기준 담배 판매량 KT&G 1위로 9월 이후 꾸준히 점유율 51.8% 지속. 한국필립모리스 27.2% 유지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출시 6주 만에 누계 매출 30억원 기록.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는 100만개 이상 돌파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5,000대 돌파. 서울 편의점에서는 8000대 이상 판매 집계
(오뚜기) 9/6일 출시한 신제품 '쇠고기미역국 라면' 두 달 만에 판매 천만개 돌파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