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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중국 게임 업체의 한국 직접 진출 확대는 국내 업제에 부정적

HI투자증권 김민정 20181031

>>중국 게임 업체의 한국 직접 진출 확대는 국내 업제에 부정적
-지난 주 아마존과 알파벳이 3분기 호실적을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마존은 시장 예상치보다 낮은 4분기 매출 증가율 가이던스를 제시,
구글은 광고 사업의 성장률 둔화로 투자자들이 불안감 느끼면서 FANG 주가 부진
-국내 인터넷 기업은 광고 사업의 성장 및 실적 모멘텀 둔화와 더불어 글로벌 peer의 주가 하락으로 인해 투자심리 더욱 위축될 전망
-중국 정부는 게임 업체들이 각각 서비스할 수 있는 게임 총량을 제한하는 규제안을 내놓으며 한국 게임의 중국 출시 가능성을 더욱
축소시키고 있는 반면, 중국 게임 업체는 오히려 한국 시장 직접 진출 확대하고 있는 추세
-중국 게임 업체는 자국의 규제 강화로 한국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찾고자 유통망을 거치지 않고 직접 진출 방식을 선택하고 있어 한국 게임
시장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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