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기타

[기타] 새로운 시대의 변화, ‘마이크로 소비’

메리츠종금증권 양지혜 20180508

>>새로운 시대의 변화, ‘마이크로 소비’

-사은품이 본 상품보다, SNS가 대중매체보다, 싱글 프로덕트 브랜드가 대형 종합 브랜드보다 인기를 끄는 현상 강화

-정교해지는 소비자 니즈와 개인화된 수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스타트업이 강세를 나타냄

-디지털 전환은 스타트업들에게 기존 기업과 동등한 위치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영위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온라인화로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스몰 브랜드의 성장이 두드러짐.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