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디지털 광고 강자,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다
-나스미디어의 주가 성과는 2020년 들어 주요 디지털 광고주(i.e. 에코마케팅, 인크로스, 플레이디) 대비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음.
-에코마케팅과 플레이디 등의 대행사는 커머스와의 시너지, 인크로스는 SKT와의 협력을 통해 신규 론칭한 광고상품 T-Deal에 대한 높은
기대치가 주가에 반영되면서 주가 강세를 시현 중이나, 동사는 미디어렙 사업의 성장성 약화 우려와 1H20 실적부진으로 인해
멀티플 약세국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
하향400 -1.67%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