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광고시장 지배력 강화
-CJ ENM의 미디어사업부는 2018년 TV광고 5,651억원(+14% YoY), 디지털광고 2,068억원(추정치; +51% YoY)을 각각 달성해 국내 광고시장
에서 독보적인 지배력을 보여주고 있음.
-이는 TV, 디지털, 글로벌, 오프라인을 통합한 패키지 광고판매 효과에 기인한 것으로, 강력한 매체 및 콘텐츠 경쟁력과 소비자 Data를
기반으로 광고주가 필요로 하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에 기인한 것
하향1,000 -1.26%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