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상반기 할인점 채널은 복합 요인으로 지속 부진할 것
-오프라인 할인점 매출액 +4% YoY, 영업이익 -30% YoY. 기존점 매출성장률은 -1.8%로 시장의 부진과 궤를 같이 했으나 1Q19 기점 SSG
닷컴으로의 상품 공급 매출이 추가되어 매출증가 시현.
-대형마트 비식품부문의 온라인채널 이탈 지속 중(의류, 스포츠, 잡화 등)이며 소비 경기 부진 및 양극화로 고가~초고가 채널, 초저가채널이
선전 중.
-당사 할인점 채널은 매출 하락에 따른 고정비 부담, 인건비 증가, 객단가 하락을 요인으로 영업익 훼손.
하향900 -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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