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본업
-'97년 설립, '07년 코스피 시장 상장. 컨택센터(콜센터)를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이 외 IT사업(스마트팩토리, SI/SM, CDN, Tanium社
보안솔루션 총판 등), 디스플레이 사업(日 NEC 社 한국 총판 및 유지보수 등) 영위.
-1H18 기준 매출 비중은 컨택센터 73%, IT 17%, 디스플레이 10%로 컨택센터가 대부분. 사업특성상 마진율이 낮은 편(2~3%)이나, 은행,
증권사 비대면 채널 확대, 인터넷 전문은행 및 이커머스 성장으로 안정적인 성장 지속. 이 외 자회사로 ITX마케팅(보험대리점),
행복두드리미(그룹사 복지서비스 담당, 장애인복지사업), ITX M&S(대출모집업무) 보유.
하향20 +0.16%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