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신세계 그룹이 꿈꾸는 브랜드 머천다이징 No.1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992년 Armani를 도입,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해외 직수입 브랜드의 도입 및 운영 노하우를 키웠다.
-자체 1위 브랜드가 존재하지는 않지만 저렴하게 브랜드를 인수하여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키워내는 데에 강점이 있다.
-VOV,G-Cut, 톰보이 및 비디비치 등을 인수하여 신세계 그룹의 막강한 채널을 기반으로 자체 브랜드 역량을 강화했다.
-한편 이마트 PL 브랜드와 자주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운영을 통해 카테고리를 다각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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