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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리포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신세계인터내셔날] 밀레니얼은 신상을 원한다

투자의견 매수 적정가격 -원

메리츠종금증권 양지혜 20180928

>>신세계 그룹이 꿈꾸는 브랜드 머천다이징 No.1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992년 Armani를 도입,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해외 직수입 브랜드의 도입 및 운영 노하우를 키웠다.
-자체 1위 브랜드가 존재하지는 않지만 저렴하게 브랜드를 인수하여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키워내는 데에 강점이 있다.
-VOV,G-Cut, 톰보이 및 비디비치 등을 인수하여 신세계 그룹의 막강한 채널을 기반으로 자체 브랜드 역량을 강화했다.
-한편 이마트 PL 브랜드와 자주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운영을 통해 카테고리를 다각화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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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일종가 15,130
  • 거래량 (주) 44,660
  • 시가 16,660
  • 거래대금 (백만) 733
  • 고가 16,670
  • 외국인보유율 5.49%
  • 저가 16,240
  • 시가총액 (억) 5,7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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