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올해 하반기 실적 턴어라운드 예상됨.
-동사는 올해 2분기 K-IFRS 연결기준 매출액 525억원(YoY+360.5%), 영업이익 -3억원(YoY적자지속)으로 부진한 실적을 기록하였다.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한 이유는 지난해 인수한 광고사업부 기저효과와 더불어 드라마 및 예능 등 제작매출이 증가하였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매출상승으로 전년동기, 전분기 대비 적자폭은 상당부분 축소되었지만, 흑자전환에는 실패하였다.
-그러나 올해 하반기에는 실적 턴어라운드가 예상된다.
-우선 광고사업부의 경우 광고 집행증가와 더불어 신규 광고주 영입 등으로 인하여 매출이 상승하면서 수익성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계열사간 시너지 창출이 확대되는 것과 더불어 커머셜-셀럽 결합 예능 제작, E-SPORTS 관련 콘텐츠 제작 확대 등도 매출상승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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