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이제 B2C가 관건, 증설로 고수익제품 매출 확대
-2분기까지 창호사업부 매출은 로이유리 증설(10% YoY)과 B2B 물량 호조로 양호하나 B2C 비중이 큰 바닥재/벽지 등의 매출 감소
-PVC 가격이 연초대비 9% 상승하는 등 주요 원자재인 MMA, 가소제 가격도 일제히 오르며 수익성 크게 악화. B2C 비중이 낮은 것도 원인
-리모델링과 재건축 등 B2C를 늘릴 계획. 재건축은 건설사 입찰일 경우 B2B로 분류돼 수익성이 낮지만 조합 영업일 경우 B2C로 양호한
수익성 창출 가능
-올해 말 미국 이스톤 증설 가동, 2천억원 매출에서 1천억원 이상 늘어날 전망
-3월 PF보드 2호라인 가동 시작, 1호 capacity는 520억원, 2호 750억원, 수요초과로 2019년 하반기 3호(capacity 2호와 비슷, 투자액 550억원)
가동 예정
하향800 -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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