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성장주로서 매력 다보여준 2Q18 실적
-2Q18 연결매출 161억원(+23.5%YoY),영업이익 43억원(21.9%YoY)으로 당사 추정치(매출 173억원, 영업이익 50억원)를 소폭 하회하는 실적을
발표했다.
-다만 내용적인 측면에선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이 고루 성장해 타 화장품기업들과 대비뵈는 양호한 실적이라고 판단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출이 각각 전년동기대비 15%, 42% 성장해 내국인 수요가 지속해서 강세를 띠었고, 병원용 브랜드 제로이드 매출이 70%
YoY 증가해 2분기 실적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보인다.
-재고폐기 관련비용(3억원) 증가 및 대전공장 리모델링 비용 반영 등으로 비용이 소폭 증가했으나 일회성으로 봐도 무난하다.
하향850 -3.27%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