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증권사리포트

LG생활건강(051900)

[LG생활건강] 2QRe: 대 중국 브랜드력 제고

투자의견 매수(유지) 적정가격 1,530,000원

하나금융투자 박종대 20180725

>>2분기 연결 영업이익 YoY 15% 증가
-2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각각 11.1%, 15.1% 성장한 1조 6,526억원과 2,673억원으로 시장기대치(영업이익 2,660억원)
에 부합하는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
-화장품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YoY 23.2%,30.1% 성장했는데, 럭셔리 화장품 비중이 77.7%(YoY8.9%p, QoQ 3.0%p)까지 크게
상승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면세점 채널(YoY 71%)과 중국 화장품 사업(YoY 69%) 고신장 때문이다.
-다만, 생활용품 부문(매출 YoY -6.0%, 영업이익 YoY -27.7%)은 전년 높은 베이스와 경쟁심화로 역신장하였고, 음료(매출 YoY 1.8%,
영업이익 YoY 1.3%)는 가격인상 효과 부재로 소폭 성장에 그쳤다.

LG생활건강

코스피

건강기능식품 마이크로바이옴 음식료업종 더보기

건강기능식품 더보기

321,500

2,500 +0.78%

LG생활건강 그래프차트
  • 전일종가 324,500
  • 거래량 (주) 74,170
  • 시가 321,500
  • 거래대금 (백만) 24,036
  • 고가 328,000
  • 외국인보유율 27.80%
  • 저가 318,500
  • 시가총액 (억) 50,213
리포트
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