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취급브랜드 다변화를 통한 국내 유통망 강화
-한국타이어(이하 '한타')의 유통채널인 티스테이션에서 6월부터 피렐리 타이어(글로벌 5위) 유통을 시작한다.
-티스테이션은 이미 작년 9월 맥시스 타이어(글로벌 9위), 올해 4월 미쉘린 타이어(글로벌 2위) 유통을 시작한 바 있다.
-현재 다른 글로벌 타이어 업체들과도 판매협상을 벌이고 있기 때문에 추가 취급 발표가 잇따를 전망이다.
-특히 현대기아차 채택 비중이 높은 컨티넨탈(글로벌 4위)의 판매 여부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를 통해 한타는 중장기적으로 티스테이션의 글로벌 브랜드 매출비중을 30%까지 높일 계획이다.
하향800 -1.48%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