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중국 온라인 채널 판매호조 지속
-중국 역직구 채널에서도 AGE 20's의 관심도가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음.
-팩트 부문에서 기간별 판매량은 상이하나, 누적 판매량 대비 리뷰수가 로컬 및 글로벌 화장품 업체 대비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음.
-특히, 국내 홈쇼핑 채널의 초기 타깃이 중년 여성이었던 점과는 대조적으로 중국 온라인에서 주 구매층이 트렌드를 주도하는 빠링허우와
주링허우인 점은 동사의 제품이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시사함.
하향330 -2.05%
팍스넷 전문가 모집 안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