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리포트
>>단체급실, 수익성 방어후 중장기 전략 변화 시작
-별도기준 17년 매출은 14.775억원이며 부문별 매출 비중은 단체급식 38.4%, 리테일 36.1%
식재유통 23.3% 등이다.
-단체급식 부문의 1Q18 매출은 8.6%YoY성장했지만 현대기아차의 격려금 매출 인식(175억원)을
제외할 경우 실제 매출액은 3.4%YoY 감소한 것으로 파악된다.
-단체 급식 매출중 25%비중을 차지하던(15년 기준) 현대중공업의 매출비중이 17년 20%이하로 하락하고
현대기아차 임단협 지연에 따른 파업 일수 증가 등이 영향을 주고 있다.
하향50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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