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닥터지, 미8군 한국군지원단장 감사패 받아

파이낸셜뉴스 2024.07.05 08:20 댓글 0

닥터지, 미8군 한국군지원단장 감사패 받아

[파이낸셜뉴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 등을 운영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주한 미8군 한국군지원단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5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지난 4일 경기 성남 고운세상코스메틱 본사에서 진행된 감사패 전달식에는 미8군 한국군지원단 관계자 및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본부 신양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감사패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제47회 한미친선주간 ‘한국문화축제’ 행사에 참여해 장병들을 위해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기부한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한 것이다.

앞서 닥터지는 지난 6월 13일 평택 험프리스 기지에서 진행된 제47회 한미친선주간 한국문화축제 행사에 초청 받아 부스를 운영했다. 닥터지는 지난 2015년 군 마트에 입점한 이래 국군 장병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닥터지는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브랜드 철학에 발맞춰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 'Ai 옵티미' 미니 버전 및 피부 타입별로 추천하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행사 부스를 꾸몄다. 미군 장병들을 위해 영어 버전 Ai 옵티미 서비스도 함께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장병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등을 후원하기도 했다. 행사 당일 닥터지 부스에는 1000명 이상 장병들이 방문했다.

신양희 본부장은 "올해 하반기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한미 양국 장병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향후에도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장병들과 국내외 소비자에 피부가 건강해지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를 필두로 중국과 홍콩,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등 총 13개국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했다. 올 하반기에는 미국 시장 진출에 나서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