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주요뉴스

교원 웰스, 꽃모종 정기구독 '플로린' 모종 3종 추가

파이낸셜뉴스 2024.07.02 08:56 댓글 0

교원 웰스 꽃모종 정기구독 플로린에 추가된 모종 3종. 교원 웰스 제공
교원 웰스 꽃모종 정기구독 플로린에 추가된 모종 3종. 교원 웰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교원 웰스가 꽃모종 정기구독 상품 '플로린'에 모종 3종을 추가했다.

2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이번 모종 3종 출시로 플로린에서 제공하는 꽃모종은 기존 7종에서 10종으로 늘어났다.

새롭게 추가한 백일홍과 채송화, 일일초는 7월부터 10월 사이에 개화기를 맞는 제철 품종으로 더위에 강해 여름철에도 쉽게 재배할 수 있다. 또한 화려한 색상과 아름다운 모양으로 실내 분위기를 밝게 꾸며준다.

모종 개발은 화훼 모종 전문기업과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품종 선정부터 생육 검증, 모종 생산성, 필드 테스트까지 수개월에 걸친 준비 과정을 통해 품질을 높였다. 모든 모종은 교원 웰스 친환경 식물재배시설인 '웰스 스마트팜 팩토리'에서 재배하며, 2개월마다 신선한 상태로 집까지 배송된다.

교원 웰스는 신규 모종 출시와 함께 취향과 숙련도 등에 따라 적합한 모종을 구독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새롭게 정비했다. 기존 패키지 4종 구성을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초심자 패키지'와 '백일홍 컬렉션 패키지' 등 2종 신규 패키지를 운영한다. 구독 중 패키지 변경도 가능하다. 교체를 원할 시 모종 배송 40일 이전에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꽃을 키우며 정서적 위안과 인테리어 효과를 얻으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플로린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홈가드닝 라이프를 구현할 수 있도록 상품과 모종을 계속해서 다변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