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신뉴스

AGE20'S, 글로벌 시장 진출 박차..., 中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파이낸셜뉴스 2024.06.30 13:10 댓글0

<span id='_stock_code_018250' data-stockcode='018250'>애경산업</span> 제공
애경산업 제공

[파이낸셜뉴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글로벌 고객 타깃층을 확대하고 브랜드 밸류업을 위해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

30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20'S는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 량주 문화예술센터에서 론칭 기념행사 '한 여름밤 빛의 향연' 행사를 진행했다.

AGE20'S는 현지 유통 관계자, 왕홍 등 300여명을 초청해 스포트라이트 라인 신제품과 올해 초에 출시한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에 대해 소개했다고 애경산업은 전했다.

브랜드 현지 모델인 배우 '진철원( 哲 )'도 행사에 참여했다.

AGE20'S의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레스드 파우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AGE20'S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현지 주요 디지털 플랫폼인 티몰, 징동닷컴 등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의 틱톡(더우인)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또 왕홍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할 계획이다.

AGE20'S 담당자는 "올해 초 럭셔리 라인 제품인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통해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의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브랜드 성장 가속화와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며 "AGE20'S는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업 역량을 확대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AGE20'S는 최근 일본 전용 제품을 출시하고,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데 이어 중국 내 브랜드의 고급화 가치를 전달하며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