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이하 RBW)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5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솔라, 문별, 원어스, 원위, 퍼플키스는 최근 각 팀의 공식 SNS를 통해 2025 시즌 그리팅 발매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각자의 뚜렷한 개성이 묻어나는 콘셉트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먼저, 솔라는 'SOLARZINE' 25'이라는 타이틀로, 매거진 에디터이자 모델로 분해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기대케 한다. 문별은 '사계향수(四季鄕愁)'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향으로 사계절을 추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원어스는 'oneus TO moon'을 주제로 투문(공식 팬덤명)과의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며,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할 것을 약속한다. 풋풋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쿨룩을 선보여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원위는 'THE HIDEOUT OF YOUTH'라는 콘셉트 아래, 청춘 아지트 속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보여준다. 함께이기에 더욱 행복한 모습들을 그려내며 멤버 간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퍼플키스는 'Purplicious Party'라는 타이틀을 내세웠다. Purplicious는 Purple과 Delicious의 합성어로, 보라색홀릭의 의미를 담고 있다. 보라색 그 자체를 상징하는 멤버들은 파자마 파티를 열고 다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한편, RBW 소속 아티스트들의 2025 시즌 그리팅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비젠트몰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알비더블유(RBW)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