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가족과의 추억을 쌓아가는 캠핑 행사를 연다.
26일
더네이쳐홀딩스에 따르면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밀리 캠핑 위크엔드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양평 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7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는 지구를 생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첫날은 초대형 캔버스 위에 그려진 멸종 위기 동식물들을 직접 색칠해 보며 환경 보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자이언트 컬러링북'등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가족 간의 단합을 도모하는 '가족 운동회'와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이자 지구사랑 탐사대 탐험대장인 장이권 박사의 특별 강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31일까지 더네이쳐홀딩스 자사몰인 '엔스테이션'의 별도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텐트를 보유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내셔널지오그래픽 텐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우선 선정될 수 있다. 참가비는 10만 원이며 참가비 전액은 자연 생태계 보전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캠핑 참여자 전원에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가족 티셔츠가 포함된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다양한 제품을 선물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참가 가족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