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뷰티사이언스㈜, 생산라인 증설하고 지역 인력 40명 고용 예정 |
김기웅 서천군수(왼쪽)가 5일 서천군청에서 이성호 선진뷰티사이언스 대표와 187억원 규모의 장항국가산업단지내 공장 증설 투자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파이낸셜뉴스 서천=김원준 기자] 충남 서천군은 5일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입주업체로 화장품 원료 제조 전문 기업인 선진뷰티사이언스㈜와 공장 증설 투자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장항국가산단 터에 추가로 총 187억원을 투자해 생산라인을 증설하고 지역 인력 40명을 고용한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지난 2018년 서천군과 협약을 맺고 장항 1공장을 준공했으며, 지난 1월에는 이 일대에 연구개발(R&D)센터를 구축하고 화장품 소재 개발에 나서고 있다.
장항국가산업단지 1단계 산업용지 분양은 완료 단계에 접어들었며, 2단계용지는 오는 2025년 준공예정이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장항국가산단에 입주한 기업이 지속적으로 사업 확장 및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환경 조성에 노력할 것"이라면서 "기업들이 투자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에는 장항국가산단 내 입주기업인 에이에스텍의 추가 증설 투자 계획을 밝히는 등 장항국가산단 입주기업들의 증설 투자계획이 잇따르고 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