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스윗한 방시혁...월드스타 과즙" 과즙세연 해명 방송 '스포트라이트'

파이낸셜뉴스 2024.08.12 08:10 댓글0

11일 해명 후 "많은 관심 감사하다"

[서울&#x3D;뉴시스] 과즙세연. (사진 &#x3D; <span id='_stock_code_067160' data-stockcode='067160'>아프리카TV</span> 캡처) 2024.08.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span id='_stock_code_012030' data-stockcode='012030'>DB</span> 금지 &#x2F;사진&#x3D;뉴시스
[서울=뉴시스] 과즙세연. (사진 = 아프리카TV 캡처) 2024.08.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BJ 과즙세연(23·인세연)이 자신에게 쏟아진 스포트라이트를 즐기고 있다.

과즙세연은 1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해명 방송 기사를 캡쳐해 올리고 "많은 관심 감사하다. 기사 보세요~"라고 썼다.

앞서 과즙세연은 하이브의 방시혁 의장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힐스에서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국내외 관심을 받았다.

이에 지난 11일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일을 직접 해명했다. ‘월드스타 과즙 듕장’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내가 한 달 만에 한국 사람들이 다 알게 된 과즙세연이다. 미국에도 기사가 나고 월드 스타다"라며 즐거워했다.

특히 그는 이날 사진 속 의상을 그대로 입고 나와 세간의 관심을 산 일에 대해 해명했다. 해명 내용은 앞서 하이브 측이 밝힌 내용과 거의 유사하다.

그는 “작년에 하이브를 사칭한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받은 적이 있다”며 “당시 언니가 방시혁 의장님과 아는 사이라 물어봐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 사칭범은 현재 감옥에 들어갔고, 나 말고 다른 피해자도 있더라. 사칭범을 잡기 위해 도움을 줘서, 방시혁 의장이 나를 알고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미국에서의 만남에 관해선 "미국에서 우연히 만났다고 하던데 어떻게 우연히 만나냐"라며 "예약이 어려운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그게 미국에서 진짜 핫한 레스토랑이라 우리(친언니)가 너무 가고 싶어서 부탁을 드렸다. 마침 작년 사칭범 사건도 있고 해서 방시혁 의장님이 흔쾌히 도와주셨다. 그래서 동행하고 안내해 주신 것"이라고 전했다.

또 방 의장이 과즙세연 자매의 사진을 찍어줬다는 목겸담에 관해선 “내가 배가 아파 화장실에 간 사이 스윗한 방시혁 의장님이 (언니) 사진을 찍어줬다”며 “의장님이 여기에서 찍어야 잘 나온다고 구도를 잡아주는 과정에서 그런 모습이 찍힌 것”이라고 밝혔다.
#아프리카 #BJ #방시혁 #하이브 #과즙세연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 한국첨단소재, 엑스케이트, 오리엔트정, 현대중공업

    01.10 08:20

  • 백경일

    ■ 한국첨단소재, 엑스케이트, 오리엔트정, 현대중공업

    01.24 08:20

  • 진검승부

    새해 주식시장 돈이 몰린 곳

    01.0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1.04 08: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