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코웨이 제공 |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위생과 함께 편의성을 강화한 '룰루 더블케어 비데' 2종을 공개했다.
코웨이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 시리즈는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프리미엄 욕실 비데 시장을 주도하는 모델이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 2종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풍성해진 버블 세척으로 위생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맞춤형 세정 모드, 터치식 디스플레이 리모컨 등 편의성도 높였다.
우선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풍부한 버블 세척 기능으로 비데 핵심인 위생을 향상시켰다.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이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세척한다. 버블 세정제는 취향에 따라 무향과 허브향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맞춤형 세정 기능을 갖췄다. 수압과 공기, 세정 범위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세정에 최적화된 수류 코스를 제공한다.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에어플러스(Air+) 수류 기능을 더했다. 수압은 5단계로 원하는 강도를 설정할 수 있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 2종은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다. 리모컨은 △계단형 △바형 △사각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티탄 실버, 차콜 블랙으로 구성했다. 휴대폰 블루투스로 미리 설정하면 변좌 온도와 수류, 수압이 알아서 작동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버블 살균 세척에 맞춤형 수류까지 위생과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