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페·블프 맞춰 중견가전 할인 행사 진행
코웨이,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실시
바디프랜드, 최대 246만원 할인 내걸어
세라젬, 헬스케어가전 2대 구매 2배 혜택
코세페·블프·광군제 등 국내외 쇼핑 축제
"가전업계 성수기 맞아 소비자 잡기 총력전" |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코웨이 제공 |
|
세라젬 파우제 M6. 세라젬 제공 |
[파이낸셜뉴스] 코웨이와 세라젬, 바디프랜드 등 중견가전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쇼핑 축제에 참가한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평소 필요했던 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오는 2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 동안 자사몰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최대 12만원 캐시백 지급 △제휴 쿠폰팩 △사은품 제공 등을 실시한다.
먼저 행사기간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를 신규로 렌탈하면 6개월 렌탈료를 50% 할인해준다. 또한 비렉스 안마베드와 마인 시리즈, 시그니처 안마의자 등 비렉스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코웨이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제휴카드 캐시백 혜택과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카드와 IBK카드 등 코웨이 제휴카드로 렌탈료를 결제하면 최대 12만원 캐시백과 함께 매월 최대 2만5000원 렌탈료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코웨이닷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제휴 쿠폰팩을 지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렌탈료 할인을 비롯해 캐시백, 사은품 제공 등 폭넓은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코웨이, 오는 27일까지 렌탈료 반값 할인
바디프랜드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바디프랜드 세일 페스타(이하 바세페)'를 진행 중이다. 특정 9종 제품을 렌탈(구매 포함) 시 마사지소파 '아미고' 1대를 추가로 증정하거나 바세페 특별 렌탈료 할인을 제공한다. 바세페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구입하는 제품에 따라 제품 추가 증정과 월 렌탈료 특별 할인 중 원하는 혜택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중복해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최대 24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헬스케어로봇 '퀀텀'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마사지체어베드 '에덴' △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아이로보' 등 5종이다. 여기에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 2종과 함께 마사지베드 '에이르', 마사지소파 '아미고' 등 4종이 추가된다.
이와 관련, 퀀텀과 파라오네오, 에덴, 다빈치 4종은 제품 할인 대신 '아미고'를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렌탈료 특별 할인으로 퀀텀을 렌탈할 경우 월 렌탈료 할인 90만원에 더해 선납금 최대 60만원,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 96만원 등 최대 246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매년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올해 행사에는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 마사지베드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할인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세라젬, 헬스케어가전 2대 구매 혜택 2배
세라젬 역시 오는 30일까지 헬스케어 가전을 구매하는(렌탈 포함) 이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 △헬스케어 가전을 2대 이상 구매할 때 혜택도 2배로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맞춤 혜택' △기존 구매 고객을 위한 '패밀리 세일'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로모션 적용 품목은 △'마스터 V9·V7' 등 척추 의료기기 △'파우제 M6' 등 휴식가전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두피 관리기 '헤어 미라클' 등이다.
우선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계약하면 제품마다 할인을 적용하는 '플러스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2종을 함께 제공한다. 사은품은 △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4종 △경희보감 공옥보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구성된 '세라젬 홈핏' △밸런스라인티 등이다.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마스터V9' 등 척추 의료기기와 '파우제' 라인 안마의자 계약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가격 할인에 더해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11월 생일과 결혼, 출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맞춤 혜택' △자사·타사 구분 없는 보상 할인 제도 △기존 구매 고객 대상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 1위로 증명된 차별화된 기술력의 헬스케어 가전으로 가정 안에서 편안하게 건강을 관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는 "가전업계에 있어 11월은 코리아세일페스타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중국 광군제 등 국내외에서 대형 쇼핑 행사를 진행하는 성수기”라며 “이에 발맞춰 가전업체들이 할인 등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블프 #세라젬 #코세페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