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지스터 케이스(RE SIST'R CASE, 왼쪽)와 스타워즈(STARWARS) 콜라보 상품. 폴라리스AI 제공 |
[파이낸셜뉴스] 폴라리스AI가 전개하는 글로벌 캐주얼백 브랜드인 ‘이스트팩’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하드 캐리어 ‘RESIST'R CASE(레지스터 케이스)’가 신규 론칭됐다. 이어 스타워즈 콜라보 제품을 연이어 출시한다.
7일 폴라리스AI에 따르면 이 회사는 이스트팩 특유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디테일과 내구성을 겸비한 고품질 프리미엄 하드 케이스를 신규 출시했다.
국내에서는 두가지 크기(소형 34L, 중형 63L)와 세가지 색상(블랙, 파이어 레드, 브러시드 메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와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여행 중에도 높은 내구성과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RESIST'R CASE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은 이스트팩 자사몰과
한섬 온라인 편집숍 '이큐엘(EQL)'에서 단독 론칭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며, 오프라인은 EQL의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스토어 'EQL GROVE(이큐엘 그로브)'에서만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8일에는 스타워즈(STARWARS)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콜라보레이션은 영화 '스타워즈' 등장인물인 스톰트루퍼(Stormtrooper)의 특징을 잘 살린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케이스에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도록 스타워즈 스티커 팩이 함께 제공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의 백을 출시할 예정이다.
폴라리스AI 관계자는 “고품질 백팩의 대명사로 알려진 이스트팩에서 단거리 비행 여행자들을 위한기내용 하드 캐리어를 신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과 콜라보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수익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폴라리스AI는 리노스가 폴라리스오피스그룹에 인수된 후 사명이 변경된 기업이다. F&C(패션앤컬쳐)와 무선통신솔루션 등 IT사업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IT사업부는 폴라리스오피스를 중심으로 신설된 ‘AI 융합연구소’를 통해 AI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상호 협력 중이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