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롯데케미칼, 엔지니어드 스톤 신제품 출시... B2C 시장 확대

파이낸셜뉴스 2024.10.22 16:09 댓글0

B2B 비중 높은 건자재 사업...인테리어 수요 겨냥 B2C 진출
천연석 적층 무늬, 대리석 패턴 등 3개 콘셉트...신제품 18종


<span id='_stock_code_011170' data-stockcode='011170'>롯데케미칼</span>의 래디언스 에트나스노우 컬러가 적용된 주방. 롯데케미칼 제공
롯데케미칼의 래디언스 에트나스노우 컬러가 적용된 주방. 롯데케미칼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케미칼은 엔지니어드 스톤 ‘래디언스’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기업-소비자 거래(B2C)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해마다 커지고 있는 인테리어시장 공략을 목표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케미칼은 이러한 래디언스의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난 16일 △자연이 만든 예술 작품 △천연석의 적층무늬 디자인 △잔잔한 대리석 패턴 등 3개 콘셉트의 신제품 18종을 출시 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석의 자연스러운 패턴과 무광·반사광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됐으며 디자인 및 질감으로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그동안 국내외 건설사 등 기업간 거래(B2B) 비중이 높았던 롯데케미칼의 건자재 사업이 주거공간의 인테리어 수요 증가를 겨냥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기업-소비자 거래(B2C)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롯데케미칼은 체험형 쇼룸을 경기도 이천에 올해 10월에 신규 오픈했다.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를 확인 후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게 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히고 편리함을 더했다.

롯데케미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 및 신규 쇼룸 운영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롯데케미칼 건자재의 훌륭한 품질과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케미칼


yon@fnnews.com 홍요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 (40% 파격 할인 이벤트!) [수익률 최고 전문가] (황금) 대장주 잡아라! ~

    11.08 08:20

  • 백경일

    ■현대일렉,제닉,고려아연 [수익률 최고 전문가] (황금) 대장주 잡아라! ~

    11.22 08:20

  • 진검승부

    아파트/지드래곤 관련주 급등과 향후 전망

    10.31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11.01 09: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