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 비밀학기 이미지. 빙그레 제공 |
[파이낸셜뉴스] 빙그레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성장과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빙그레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 연계 프로모션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작으로 선정된 '빙그레 비밀학기'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한 낭만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욱 재미있고 인상 깊은 경험을 제공할지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광고 #기업 브랜드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