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긴 열대야에 여름 기능성 제품 매출 증가

파이낸셜뉴스 2024.08.29 09:08 댓글0

보디드라이 이지티셔츠와 워터숏츠(왼쪽), 보디드라이 에어크롭탑
보디드라이 이지티셔츠와 워터숏츠(왼쪽), 보디드라이 에어크롭탑
[파이낸셜뉴스] 입추, 처서 등 가을 절기에도 30도에 육박하는 날씨가 이어지며 기능성 쿨웨어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29일 BYC는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까지 착용할 수 있는 BYC 기능성 제품 매출이 늘었다고 밝혔다.

지난 7월부터 8월 25일까지, BYC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4% 증가했다. BYC는 가을 절기인 입추, 처서가 지난 최근까지도 30도를 웃도는 덥고 습한 날씨에 기능성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BYC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는 냉감 소재에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빠르게 땀을 건조시켜 야외 활동에도 쾌적함이 오래 유지된다. 기능성 런닝이나 속옷, 티셔츠, 원피스 등 제품군이 다양해 여름철 피서지나 여행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데일리 제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한여름부터 봄가을 환절기까지 착용할 수 있어 기능성 쿨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을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BYC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는 자사몰과 전국 직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가을 절기에도 더위가 계속되면서 기능성 제품 판매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며 "기후가 계속 변함에 따라 기능성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도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악재 보다 호재에 반응하는 증시

    09.27 20:00

  • 진검승부

    SK하이닉스/삼성전자 급등! 쌍바닥 완성

    09.26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 급반등 나올 때 흔하게 하는 실수들

    09.25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9.27 16:00 기준